Home > 쇼핑이용안내 > 이용가이드
 
     
교환, 반품 안내
고객님께서 받으신 상품을 사용하지 않으셨다면 반품 또는 교환은 가능합니다.
그러나 상품별로 반품,교환에 대한 특이사항이 있으며 이에 따라 교환 및 반품에 따른 다양한 처리 절차가 있사오니, 반드시 고객센터로 메일 nec@necmall.co.kr로보내주시거나 전화로 (TEL: 032-328-1721) 접수하시기 바랍니다.
교환,반품,환불은 상품 및 서비스의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.
교환시 인근백화점에 직접 방문하셔서 교환하실 수 있으며 백화점은 고객센터에서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.
직접 방문시 교환대상 제품과 구매증빙 서류인 인터넷상의 주문번호를 꼭 지참하시기 바랍니다.
(단, 제품 공급 사정에 따라 교환이 지연될수 있습니다.)
공급업체명 : (주)엔이씨미디어 - 이데스크, 대표자 : 김기영
사업자등록번호 : 130-86-27037
통신판매 신고번호 : 2007-경기부천-469호
전화 : 032-328-1721
주소 :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동 544-10 한빛프라자 701호
소비자 상담실 : 032-328-1721
 
교환, 반품 절차
1. 쇼핑몰 고객센터로 접수
2. 고객센터로부터 메일이나 전화로 답변 확인
3. 교환, 반품 시 비용, 주소, 방법 및 절차 등에 대해 안내 받음
4. 교환, 반품 상품 반송 완료 확인
5. 환불 및 신용카드 승인취소
 
교환, 반품이 가능한 경우
1. 상품을 사용하지 않거나 포장을 훼손하지 않고 7일 이내에 반품을 요청할 경우
2. 배송된 상품이 주문내용과 다른 경우
3. 배송된 상품이 훼손 및 파손된 경우
 
교환,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1. 배송 완료 후 7일이 경과한 경우
2. 포장이 훼손되어 재포장이 불가능한 경우
3. 포장 개봉 후 상품 가치가 훼손된 경우
4. 소비자 부주의로 인한 제품의 훼손 및 파손의 경우
5. 한정 수량으로 기획된 상품
 
반품시 환불 안내
환불 및 신용카드 승인취소는 반품된 상품이 해당 발송처로 도착한 이후 처리됩니다.

1. 신용카드 결제 : 상품 회수 확인 후 해당 카드사로 청구취소 요청(약 7일 정도 소요)
2. 무통장 입금 : 상품 회수 확인 후 3일 이내에 환불 처리
3. 인터넷 안전결제 ISP 결제 : 상품 회수 확인 후 매달 1, 8, 15, 22일 해당 카드사로 청구취소 요청
   (경우에 따라 승인 취소가 다소 지연될 수 있음)
 
반송비
제품 반품을 원하실 경우 배송비는 교환 및 반품의 원인을 제공한 사람이 부담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.
물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제품의 하자 혹은 불량, 파손상품 등으로 발생한 반품 및 교환의 배송비는 쇼핑몰 에서 부담하며, 이를 제외한 고객님의 변심, 무상보증 교환시, 색상, 사이즈불만으로 교환 및 반품의 경우는 반송 비용을 고객님께서 부담하시게 됩니다.
 
반품 철회
교환,반품을 요청했으나 이를 철회하고자 할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메일을 보내주시면 신속하게 답변해 드립니다.
 
 
     
 
 
회사명 : 엔에스테크윈 주식회사
주소 :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중동 1143 신일아르디세 204호
사업자번호 : 130-86-27037 | 대표자 : 김기영 | 통신판매업신고번호 : 2007-경기부천-469호
TEL : (전국) 1644-0155 / 032-328-1721 / 032-328-1731 | FAX : 032-232-0156
입금계좌 : 기업은행 455-014743-04-031 예금주 : (주)엔이씨미디어
E-Mail : nec@necmedia.co.kr | Copyright(C) 2009. NECmedia All Rights Reserved.